아베는 욥 트류니히트 현실판이네요. > 애니

본문 바로가기

QooStory    IT 자동차 자유 애니 여행 유머 마이페이지

 

애니

아베는 욥 트류니히트 현실판이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작성일 09-26 조회 965 댓글 0

본문

구국군사회 = 극우 우익단체

지구교 = 일본회의

 

결론: 아베는 중우정치의 끝판왕

 

전쟁 좋아하고 외치는 놈들이나 그 가족들이 전쟁에 나서지 않는... 딱 그거죠.

 

아베시키 멍시키

 

욥 트류니히트는 머리라도 좋고 능력이라도 뛰어났지....

시세를 보는 눈도 확실했고...

생기기도 멀끔하게 잘생기고...

 

오랜만에 듣는 이름이네요ㅋ

제 기억에 옵레기는 자기이익밖에 모르는 탐욕스런 인물.

겉으로는 인물 멀쩡하고 언변이 뛰어나지만 속내를 감추고 대중을 위하는척 곧잘 속이고 연기를 잘 하는 전형적 입만 살은 정치레기였죠.

아베는 그보다 못한거같네요ㅋ

 

아베는 거기서 나오는 제국군과 연방군(?) 사이서 지 이익만 빼먹을려던 달(?)의 수장 정도인 듯.

 

삐빅, 닛뽄은 유사민주국가라서 성립이 안됩니다.

 

애초에 자유행성동맹이라는 민주주의 국가의 막장테크 + 폐단을 보여주는건데, 일본은 애초에 민주주의 국가라기 보다는 북한이나 중국처럼 사실상 1당 독주(독재)체제나 다름 없으니. 비교성립이 안됨.

 

은하영웅전설 ㅎㅎㅎ

 

그럼 극우 우익단체면 우국기사단이 맞는데 .. 구국 군사회는 완전 잘못 쓴듯..

 

우국 기사단은 극우 불법 깡패조직(라기 보다는 트류니히트의 불법 정치 조폭)으로 얀 웬리가 '그리 나라를 위한다면 군대에라도 가버려!' 라고 짜증냈던 놈들이고, *(군대를 싫어하는 얀 입장에서는 극악의 혐오 발언)

 

구국 군사회의는 드와이트 그림힐 대장을 중심으로 한 동맹 내 쿠테타 군사 세력입니다.

 

우국 기사단이 구국 군사회인가요? 예전 버전 번역과는 다른 번역인가..

 

오랜만에 듣는 은하영웅전설 ㅎㅎ

 

구국군사회는 서북청년회 정도겠고.

 

비유가 잘못 된듯 합니다.

 

트류니히트와 구국군사회는 동맹의 의장및 과격 단체니.

한국의 과거 대통령과, 일베등이겠군요. ㅋㅋ

안녕하세요.

 

이렇게 글을 쓰게된 이유는 제가 한때 만화를 했었는데요.

이번에 유튜브에다 3~5분짜리 만화유튜브를 제작하기로

결심을 해서요.

 

그래서 이런 저런 스토리감들을 지금 대략 30편 가까이 줄거리

들만 잡아뒀는데요.

그래서 2월까지만 최대한 많은 작화를 만들어둔 뒤에 3월부터나

본격적으로 채색및 동영상으로 작업해서 올릴예정입니다.

 

그런데 문득 그런 생각이 들더군요.

 

생각하시는 좋은 스토리감이 있지 않을까해서요^^

외람되지만 혹시라도 난 이런 스토리감이 있는데 써보지 않겠냐

하시는 분들은 제게 스토리감을(세부적이지 않아도 줄거리만..)

보내주실수 있는 분들이 있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만약 채택되서 제가 원화작업및 등 들어간다면...

반드시 스토리 000 (아이디 또는 본명)이라고 적시하겠습니다.

 

그런데 솔직히 말씀드려서 댓가를 당장은 지불할 자금이 없네요.

탈탈 털어서 몇 달간 매달려 보기로 결심한 거라서...

향후 만약에 금전적인 수익이 발생한다면 원스토리 주인에게는

적더라도 적절한(조회수등등 감안해서...)댓가를 지불할게요.

(없을시는 죄송한데 꽝입니다... ㅜㅜ)

 

아, 그리고요 제가 각색을 한다는 전제조건입니다.

(될수록 각색을 안하면 최상이지만요 )

그럴 경우에는 스토리 000 각색 000 으로 표기합니다.

 

제가 그릴려고 하는 그림체는 반삽화체(그냥 만화또는 완전만화체병행)

가 주이지만, 의인화해서 얼굴은 동물(주인공 고양이)들로 하되,

몸체는 인간형입니다.

또한 완전 만화체의 동물그림체요 이 두가지를 상황에 맞게 병행할겁니다

제가 지향하는 것은 주로...

 

관심있으신 분들은 제 아래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가 확인후 답글을 달고 메일을 확인할게요 ^^

 

이상 로보트킹입니다. 꾸벅^^

 

이런 종류의 컨텐츠를 구상하시는 듯

 

기존에 그런 컨텐츠가 있었나요?

 

감사합니다 키드킹님^^

 

생각 해 보고 뭔가 떠오르면 아이디어 보내드릴 게요 ㅎ

 

솔직히 그 부분은 많이 난감하기도 합니다.

 

솔직하게 말씀드려서 목소리는 저와 와이프가 할 생각입니다.

당연히 전문가가 아니니까 어색하고 황당할겁니다.

 

그점에 주안을 두고서 할 생각입니다. ... 병맛돋는 더빙.

 

해보고 안되면 아는 유튜브 중에서 (아는 분의 자녀분) 성우가 있어요.

나중에 좀 도와 준다고 하니까 이리저리 도움을 얻어서 해결해 볼려고요.

전문적인 제대로 된 음악, 음향, 목소리 좋긴하지만 굳이 그럴 필요까지는

없다는 판단이 서더군요. (당장에는요)

 

주는 그림과 스토리, 병맛도는 성우(어색한게 되려 웃기게 만드는)

이런식으로 가려고합니다.

 

효과음도요....음악같은 것이 가장 난감한데...

그 부분은 차후에 논의해 볼려고 합니다.

 

지금은 당장 많은 작화를 만들어두기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자금이 한정되있어서가 가장 주된 이유지만요.

 

무슨 대책이 그러냐고 하신다면 할말이 없네요^^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음악, 음향, 목소리는 어떤 식으로 해결하실건지 여쭐 수 있을까요?

저작권이나 성우비용 같은 문제가 분명 있을듯하니 절대 무자본이 될듯하진 않아보여서요

댓글

 

인기글


 

Copyright © Qoo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