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신작 트레일러 > 애니

본문 바로가기

QooStory    IT 자동차 자유 애니 여행 유머 마이페이지

 

애니

디즈니 신작 트레일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작성일 05-31 조회 3,541 댓글 0

본문

 

Big Hero 6

내년 1월 개봉 예정

 

딱봐도 랄프팀이 만드거네 넘 닮았다 남주인공 ㅋ

 

뭐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마블 코믹스및 스튜디오.. 디즈니 소속입니다.

 

아이언맨 만들어줬으니 이제 스파이디 만들어줘ㅋ

 

감정표현이라던가 얼굴표정등은 완전 양키식이라 일본냄새는 거의 안나는듯요.

 

배경이 일본이라 식상해짐. 안볼거 같음

 

이젠 일본배경인가...

우리나라 배경은 언제나올려나

 

로봇이 귀엽네 ㅎㅎ

 

주인공이 일본인 설정이면 어떻습니까... 다만 저는 흥미가 없어서 안볼려고요ㅋ

 

와.. 재밌겟다

 

음.. 갑자기 볼마음이 사라지는 군요.

 

어쩐지 생긴게 동양인 스럽다 했더니.

 

참 보기드문 일인 듯

다만 주인공이 일본인이라 우리나라에서는 이게 어떻게 작용할지...

 

푸핫 ㅋㅋㅋㅋ 너무 귀엽네요~

 

이거 디즈니와 마블이 함께 만든 영화라는군요

그리고 주인공이 일본인, 배경도 일본

 

앜ㅋㅋㅋㅋㅋ 왤케 귀엽죠? ㅋㅋㅋㅋㅋ 얼른 나왔으면 좋겠네요.

그러나 본인들은 '윗대가리탓'만 하는 기이한 현상.

 

정부와 시장의 요구 ..

 

물론 한국인들 공짜근성 + 예술과 놀이를 즐기는데 합당한 지불을 한다는 개념이 없음이 더 근본적인 원인이겠지만, 이런 국민근성을 체계적으로 바꾸어나가는건 국민 스스로가 방생상태에서 알아서 변하길 바라는 것보다는, 결국 정부나 위선에서 개념을 잡고 체계적이고 재대로된 방식으로 변혁을 추진해야하는게 답인데, 우리나라 정부가 전혀 그러지 못하고 오히려 역효과 나는 눈먼, 단기적 정책들을 내놓고 있고, 거기다가 게임규제같은 뻘짓거리 모습만 보여주고 있으니 그 답답함이 정부에 대한 불만 불신으로 바뀌는 것이겟죠

 

작가들의 일본 만화 아류 그리기가 왜 생겨 났는지 부터 알아 보시죠...그리고 문화란 눞은곳에서 낮은곳으로 흐르기 마련입니다...시작은 베끼기로 시작할수 밖에 없습니다..지금의 일본 만화계를 만들어 놓다 싶이한 아톰 작가인 데스카 오사무도 디즈니 베끼기 작가 였습니다..그전에 일본 특유의 그림이 없었는것도 아닙니다..우리나라도 90년대 이전만 해도 작가의 개성넘치는 다양한 그림체들이 많았습니다..그렇지만 90년대 일본 만화가 들어오고 독자들의 눈높이는 거기에 맞춰지면서 우리나라작가들도 독자들의 그 성향에 맞춰 나갈수 밖에 없었습니다...그러면서 우리나라 만화 그림으로 발전해 나가는건데 그럴틈도 없이 망했죠...불법 다운로드에 대한 반론은 위 518번 님의 글에 적어 놨습니다...

 

솔찍히 정부의 규제보다는 불법다운로드의 요인이 더 컸을거같음. 정부의 규제 + 불다 + 작가들일본만화 아류그리기.

 

솔직히 맞는 말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래도 정부가 어느정도 규제한 건 변하지 않는 사실입니다.

뭐 출판만화를 규제했다고 하는 게 더 정확한 표현일지도 모르지만.....

 

하지만 만화를 금기어로 규정하였던 시절이 있었는데 60년대를 거쳐 70년대 군부정권 시대의 개막과 함께 만화를 사회 5대악 중의 하나로 규정, 사전검열과 까다로운 심의로 탄압했다고 압니다. 퇴폐적인 요소로 보아 만화 안보기 운동과 만화 불태우기 행사가 열리기도 했으니까요.

 

또 1990년대의 간행물 윤리의원회의 사전검열이나 그런 것도 있잖아요? 청소년 보호법으로 인해 기존의 만화들이 전부 타격을 입었다고 아는데...... 제가 잘못 아는 건가요?

 

정작 자신들의 진실한 모습은 객관적으로 바라보지 못하는 현상이 생기는 겁니다.

댓글

 

인기글


 

Copyright © Qoo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