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자동차시장 판매량 순위 (2019년) > 자동차

본문 바로가기

QooStory    IT 자동차 자유 애니 여행 유머 마이페이지

 

자동차

스페인 자동차시장 판매량 순위 (2019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작성일 11-28 조회 846 댓글 0

본문

유럽 5대 주요선진국 가운데 하나인 (독일, 영국,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1위 푸조시트로앵 (프랑스) (11만 7954대 판매)

(푸조 6만 8942대 + 시트로앵 4만 9012대 판매)

 

2위 폭스바겐 (독일) (10만 1651대 판매)

(폭스바겐 6만 4679대 + 아우디 3만 6972대)

 

3위 현대기아 (대한민국) (8만 806대 판매)

(현대자동차 4만 2246대 + 기아자동차 3만 8560대 판매)

 

4위 세아트 (스페인) (7만 9792대 판매)

 

5위 르노 (프랑스) (6만 3156대 판매)

 

6위 도요타 (일본) (5만 4403대 판매)

(도요타 4만 8917대 + 렉서스 5486대 판매)

 

7위 닛산 (일본) (3만 8022대 판매)

(닛산 3만 7065대 + 인피니티 957대 판매)

 

8위 포드 (미국) (3만 7952대 판매)

 

9위 피아트 (이탈리아) (3만 7475대 판매)

 

10위 메르세데스 벤츠 (독일) (3만 6243대 판매)

 

세아트가 꽤 팔릴줄 알았더니 아니네?

 

논란이 많아서 링크타고 들어가 보니

 

웬걸? 쌍용도 있네요

 

국뽕주사 한 대 맞으셔야겠어요..

 

와우 그냥 레이블이랑 구분도 못하고 엄연히 주식시장에서나 재무제표나 따로인 회사를 합쳐버려서

 

원래 통계치를 수정한걸 지적했더니 헛소리꾼이 되버리네요ㅋㅋ

 

그냥 상대를 하지 않는게 좋을듯 합니다.

 

ㅋㅋㅋㅋ 미치겠네!!

 

다른 그룹들도 합친건 안보임??

 

예 그렇게 생각하세요 그럼

 

그러니까 님이 수정하는거에 기준이 없다는걸 말하는 겁니다.

 

수정하려고 하면 기준이 있어야 하는데 그것도 없고 이건 이렇게 합치고 저건 저렇게 합치고 하면 어쩌냐구요.

 

님이 판단하기 힘들면 그냥 통계를 생으로 가져오시라고요 이건 되고 저건 안되고가 아니라요;

그냥 댓에서도 자의적 해석이 많으시네요...

 

푸조 시트로앵은 왜 얘기안하십니까?

 

고급브랜드 사업부는 합쳐도 되는것이구요?

 

당신이 말한대로 해야하는 이유는 전혀 없어보이는데요

 

불만이면 당신은 그렇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니ㅋ 님이 건 링크 들어가보세요.

 

공평하게 합쳤다는데 님이 합친 일본 회사는 고급 브랜드 사업부를 합친거고요.

현대랑 제네시스처럼요.

 

여기에 공평하게 한다고 현대 기아를 합쳐서 통계를 수정해 버리면 어쩌나요.

 

르노 닛산 합치세요 다음부턴 차라리.

 

통계치는 그냥 가져오고 해석은 독자에게 맡겨야지 8 9위를 3위로 올려놓고 보여주면 이건 뭐 그냥 날조에 가깝죠.

 

통계치를 생으로 가져왔을때 해석은 아직 위에 많구나 이지만 3위로 올려버린 순간 해석이 반대로 됩니다.

 

르노 닛산은 합치면 프랑스회사가 됩니다.

 

그걸 원하시면 그렇게 님이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푸조시트로앵이고

 

렉서스, 아우디고 전부 폭스바겐그룹, 도요타그룹에

 

공평하게 넣어줬으니 헛소리는 다른곳 가서 하세요

 

어디서 근거도 없는 헛소리를 하는건지...

 

현대기아가 자의적으로 수정한겁니까?

 

전부 현대자동차 그룹 자동차 판매량 계산할때 전세계가 다

 

현대기아 합치는데요

 

자의적이라는 의미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면 아예 쓰지를 마세요

 

자의적이라는건 현대나 기아자동차 숫자를 제가 다르게 적었어야 그런것이구요

 

아니 님이 건 링크 통계에서 따로 분류해요ㅋ

 

통계를 가져오시려면 그냥 가져오셔야지 이걸 자의적으로 수정해서 3위로 올리면 어떡하나요.

 

이런 식이면 르노 닛산도 합쳐야죠.

 

같은 회사 맞는데요

 

그럼 도요타와 렉서스도 따로 통계 나와있는데 다른회사입니까?

 

푸조와 시트로앵도 따로 통계 나와있는데 다른회사입니까?

 

저번부터 계속 헛소리 하시는데

 

현대 기아는 같은 계열사이긴 하지만 다른 회사인데 따로 순위를 뽑아야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그냥 같은 회사로 퉁쳐버리면 일본 회사 프랑스 회사 등도 같이 합쳐버려야죠.

 

매번 이런 자의적 통계 수정?으로 한국 회사가 탑권이다 하지만 실제는 그렇지가 않음.

 

님이 링크건 통계도 정작 현대 기아를 따로 보고 통계를 내서

현대는 8위 기아는 9위인데

 

기사도 아니고 데이터인 통계치를 그냥 수정해 버려서 3위로 올려버리면 이런게 가짜뉴스아닌가요.

이사회 멤버인 니콜라스 피터 재무총괄은 "한국은 단순히 판매 시장을 뛰어넘어 공급업체와 관계 측면에서 중요한 시장"이라며 "내년에서 한국에서 20억유로 이상을 (부품 구매에)지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2012년 7000만유로(약 900억원) 수준이었던 BMW그룹의 한국 부품사와의 거래 규모는 올해 15억유로(약 1조9000억원)로 20배 이상 뛰었다. 앞서 BMW그룹은 이달 20일 삼성SDI와 오는 2031년까지 29억유로 규모의 5세대 배터리 셀 구매를 위한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배터리 셀, 자율주행 센서 등 핵심부품 구매 외에도 SK이노베이션, 한온시스템, LG전자, 한국타이어, 포스코 등 국내 25개 협력사와 관계를 지속하고 있다.

이날 BMW는 미래 모빌리티 시장에서 한국의 중추적 역할을 강조하며 향후 투자 계획도 내놨다.

우선 한국 R&D센터에 투자를 늘리기로 했다. BMW는 미국·중국·일본·브라질에 이어 지난 2015년 세계에서 5번째로 한국에 R&D센터를 마련한 바 있다. 현재 16명인 연구 인력을 내년까지 2배 수준인 29명까지 늘리고, 현재 영종도 드라이빙센터에 위치한 R&D센터의 새로운 부지를 찾아 확장·이전한다는 방침이다.

피터 총괄은 "한국은 새로운 기술적 진보에 대한 개방성을 가진 국가로, 미래 모빌리티 시장에서 한국이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게 만드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며 "이러한 기반은 높은 인재 전문성에 있다고 판단, 한국에 대한 투자를 계속하고 파트너십도 공고히 해나가겠다"고 강조했다.

BMW는 또 한국 시장에서의 신뢰 회복을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에 대한 의지도 드러냈다.

최근 SK텔레콤과 차세대 내비게이션 계약을 맺은 BMW는 한국 고객을 겨냥한 차세대 내비게이션 서비스 개발에 나선다. BMW그룹이 현지 시장에 특화된 내비게이션 개발을 추진하는 것은 이번이 첫 사례다. 이 차세대 시스템은 이르면 2023년 국내 출시되는 BMW 차량에 탑재된다.

아울러 BMW는 이날 125억원을 추가 투자해 확장한 영종도 드라이빙센터도 공개했다. 기존 대비 25% 늘어난 5만22㎡의 면적을 확보한 드라이빙센터에 투입된 누적 투자액은 900억원에 달한다.

피터 노타 브랜드 및 세일즈·애프터 세일즈 총괄은 "한국에 대한 투자는 한국 사업에 대한 BMW그룹의 의지를 보여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한국에 더 큰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뭔 개1병1신 같은 소리하고 있으세요 자동차 부품이 무조건 독일것만 좋나

독일보다 우수한 부품들도 많아요. 거기다 소수쪽은 한국 특허가 제일 많아서

일본이 독일하고 같이 손잡고 한국 왕따 시킬려고해도 특허에 발목 잡혀서

한국 빼고 사업 못하게 생겼고만

 

생각자체가 일본넷우익하고 같구나 ㅎㅎㅎㅎㅎㅎㅎㅎ

 

전장관련 부품중에 한국산이 이미 탑인 제품들이 많이 있고, 또 전세계 유력 자동차 회사들이 이미 한국산 부품 많이 쓰고 있습니다. 독일사람들도 당연히 우수한 품질의 제품이나 부품을 선호하기에 한국산을 채택한거구요.

또한 영국에서 I30N이 독일의 골프GTI보다 뛰어나고 좋은 품질의 차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뭐지 이 세상물정 모르는 순박한 글은 ㅋㅋㅋㅋ

 

이건 또 뭔 신박한 소리인지.

배터리, 센서 분야는 세계 최고 수준인데.

3류 배터리 달고 나오면 불만 투성이일걸요.

독일산이건 미국산이건 중국산이건 돈 주고 사서 쓰는거면 최고의 부품이 들어간 상품을 구입하고 싶어하는게 사람입니다.

하물며 중국산도 세계 1위는 인정 받습니다.

 

솔직히 독일차 사는 사람들이 한국산 부품 들어간거 좋아할까요.

독일에서 생산되고 만들어진 순수 독일차가 갖고 싶을듯 한데..

 

벤츠가 아시아 독점권리를 딜러(중국계)에게 준게 이런 차이를 낳은거죠..

딜러들은 판매,정비 시설외의 투자를 궂이 할이유가 없음..

어차피 독점이니.. 욕을 쳐먹어도.. 살놈은 산다 이거지..

 

진짜 벤츠 이놈들은 한국에 투자하는거 없고 기부하는거 없고 무쓸모 기업임 피만 빨아먹는 모기쉐끼들임

 

경쟁사인 벤츠에 비하면 BMW는 한국에 엄청나게 많은 투자하고 있는게 사실입니다.

 

우리나라 시장 얕보는건 이놈들도 마찬가지지만 그래도 혐한은 아니니 쪽발이보다야 낫지..

산업 전분야에서 윈윈구도 만들어서 쪽발이기업 철저히 소외시키면 좋을듯..

댓글

 

인기글


 

Copyright © Qoo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