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일본차 판매 더 추락했다 > 자동차

본문 바로가기

QooStory    IT 자동차 자유 애니 여행 유머 마이페이지

 

자동차

9월 일본차 판매 더 추락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작성일 12-10 조회 1,249 댓글 0

본문

일본 정부의 수출 규제로 촉발된 일본차 불매운동이 3개월 연속 수입차 시장을 강타했다.

 

카이즈유 데이터 연구소(신차등록기준)에 따르면, 렉서스·토요타·혼다·닛산·인피니티 등 9월 일본차 판매량은 총 1108대를 기록했다. 전달보다 판매량은 20.9%가 감소했고, 작년 9월보다 59.8%나 폭락했다.

 

브랜드별로 렉서스 471대(전년比 +50.5%), 토요타 376대(-62.1%), 혼다 167대(-82.1%), 인피니티 48대(-69.2%), 닛산 46대(-87.3%) 등을 판매했다.

 

렉서스는 작년 9월보다 판매량이 늘어났지만, 이는 지난해 부진에 따른 기저효과다. 8월대비 판매량은 21.9%가 떨어졌고, 일본차 불매운동이 시작되기 직전 6월(1302대)보다 63.8%나 급락했다. 매월 베스트셀링 탑10에 위치하던 ES(282대)도 16위로 추락했다.

 

토요타는 월 평균 500대 이상 등록되던 캠리(74대)가 50위권 밖으로 밀려났다. 상대적으로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내건 라브4(183대) 성적은 일정 부분 유지됐다.

 

혼다 어코드(78대)는 50위권에 턱걸이했고, 신차인 닛산 알티마는 고작 14대에 그쳤다. 최근 한국닛산은 시장 철수설을 부인하고, 사업 운영 구조 재편을 통해 앞으로도 경영 활동을 지속할 것임을 발표했다.

 

팔리던 말던 비중도 미미해서 왜구 똥요타도 관심 없는 시장이라고 하니까 판매대수 0 되고 철수할 수 있게 도와줍시다!

 

난 렉서스 타는 놈들 이해가 안감. 제네시스나 렉서스나 별반차이도 없는대

 

신번호판 일본차는 도로에 나오면 철저하게 법규를 지켜야지요 ㅎㅎ

다른 운전자들이 그렇게 호락호락하지는 않을겁니다

 

전범 왜구들도 많이 구입함

 

솔직히, 현재 시점에서 왜국차와 국산차의 차별성이 있나?? 품질도 비슷한 것 같은데... 굳이, 돈 더주고, 왜국차 살 필요가 없지.....

 

그 동안 쪽본차 사는게 이상했던거지 유럽서도 국산에 밀리는 쪽본차를 도대체 왜 산거냐구

 

앞자리 3자리 번호판 위반시 무조건 신고한다.

 

일본차도 구입하고 대기해야 하나요? 그런게 아니라면 아직 정신 못차린 인간들이 있는듯. 그 차에 기름도 못넣을 만큼 나라가 무너저내려야 정신차릴 인간인가

 

일베차 8자리는 신고뿐 아니라,,, 오물~

 

아직도 쳐 사는 시키들은 진성 매국노 시키들인가?

숫자 7자리 쪽발국차 보면 조금만 교통법규 위반해도 신고한다는 사람이 넘쳐나는 상황인데..

 

아주 차를 가지고 도로로 나오지도 못하게 해야.. 정신차리지.. 매국노 시키들..

 

렉서스는 작년 9월보다 판매량이 늘어났지만, 이는 지난해 부진에 따른 기저효과다. 8월대비 판매량은 21.9%가 떨어졌고, 일본차 불매운동이 시작되기 직전 6월(1302대)보다 63.8%나 급락했다.

 

렉서스는 뭐냐

가진놈들은 불매 같은거 나랑 상관없다 그런건가?

6일(현지시간) 독일 바이에른방송(BR)은 BMW와 현대차가 베트남 해커그룹의 공격을 받았다고 밝혔다.

 

현대차와 BMW를 해킹했다고 알려진 '오션로터스(APT32)'는 외신에서 '베트남 정부'와 연계된 해커그룹으로 추정되는 단체

 

외신에서는 이들이 자동차 회사들을 공격하기 시작한 올 봄과 베트남 최초의 자동차 회사 '빈패스트'의 공장 가동 시기가 유사하다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고 있다.

 

만약 이게 사실이라면...

 

이러면서 베트남에 투자해달라고 하는건 짱개랑 다를바가 없는데...

 

바보들이네요.. 그럴까바 일치감치 현대는 동영상 보면서 만들고 있는데.. ㅋㅋ

 

베트남 자동차 회사 빈패스트는 벌써 망할 각이던데,

현대자동차 해킹해서 뭘 뺄려고 했을까?

줘도 못 먹을 것 같은데...ㅋㅋㅋ

 

이게 사실이라면 정부에서 항의해서 재발 방지를 약속 받아야 하는거 아님?

 

앞으로 가쟈고 했는데 뒤로 가는군용

 

인도는 무역 장벽이 중국보다 높은곳이라 미얀마로 통한 인도 수출 불가능

 

미얀마가 자원도 많고 인도 바로 옆이라 입지도 좋고 한국에 대한 호감도도 높다고 하는데

 

도로 등의 물류 인프라와 전력 인프라가 너무 안 좋다고 하더군요.

 

그렇다고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 등 타 동남아국가보다 인구가 많거나

 

구매력이 높은 것도 아니고...

 

수출기업들이 들어가기에는 아직은 애매한 조건이 아닌가 싶고

 

SOC 관련 기업들이 좀 관심있게 볼 시장인데 이것도 미얀마 자체 자금력으론 어렵고

 

우리 대외협력개발기금을 끼고 들어가야 하죠.

 

갠적으로 공산 독재국 베트남에 너무 쏠리지 말고 미얀마 이런 민주화 초기 동남아국에도 투자를 많이 좀 해야 함

베트남 인근 국가로 베트남보다 2배 큰 국토 면적에 인구는 절반이라도 더 인건비가 낮고 인도양 끼고 있어서 항만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을 뿐더러 인도와 짱께 시장도 겨냥할 수 있음

 

언젠가 여기가 아니다 싶으면 그렇게 해야겠지요.

 

중국이나 베트남 같은 공산주의 국가는 그 체제의 특성상 항시 문제가 도사리고 있다고 보여집니다.

 

언젠가는 손털어야 겠죠?

댓글

 

인기글


 

Copyright © QooStory. All rights reserved.